이웃님들 안녕

궁금해서 왔거든요?

혹시 보신분들이 있을련지?


Posted by 안영진
,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 안내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어가 할때에는 요즘에는 관련된 사이트나 앱이 있어서 쉽게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 하지만 이를 잘 활용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는데여 , 어른인 분들을 위해서 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는 신문이 있다고 합니다 . 하지만 구하지 못한 경우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를 통해서 모든 정보를 확인해요 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하는데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면 바로 아래에 그대로 보기가 있어 이를 클릭하면 됩니당 . 그럼 위의 사진처럼 지역에 따라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E-PAPER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 서울에만 해도 총 9곳이 되고, 경기/인천에서는 12곳이 있다고 합니다 . 다른 지역들도 있으니 찾아서 클릭하시면 됩니당 .



그럼 날짜에 따라서 발행이 된 것들이 나오는데요. 신문보기를 클릭하면 바로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가 되겠습니다 . 더 많은 지난 것을 보기 싶다면 아래에서 찾을 수 있는데여 , 눈이 좋지 않아도 글자가 커서 문제가 없어요.



원룸이나 고시원, 하숙에 대한 곳이나 아파트/연립/빌라도 있다고 합니다 . 이 정보 외에도 페이지를 넘기다보면 여러가지들이 있다고 합니다 . 만약 페이지를 바로 이동하고 싶다면 원하는 쪽수를 입력하여서 보시면 됩니당 .



Posted by 안영진
,

킨텍스 전시회 일정 알아봐요


무더운 여름이라도 나의 취미생활이 있다면 즐기면서 생활을 하는 것이 좋을듯 한데요. 평소에 전시회 관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정이 있는 곳을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킨텍스 전시회 일정으로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일정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전체로도 볼 수 있고, 아니면 회의나 문화전시·공연·기업행사에 따라서도 찾아볼 수 있겠습니다. 전시회의 경우 협동조합 박람회와 도그쇼는 7월 2일까지로 현재는 관람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때 변동 사항이 있을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킨텍스 전시회 일정을 찾아보니 현재 모두 기간은 지나곤 했습니다. 생활 화학 안전주간이나 대한치과기공사협회에서 운영한 것도 있고, 국제 나노기술심포지엄 및 나노융합대전도 있었다고 합니다.



자녀가 있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문화전시·공연·기업행사 있겠습니다. 레이싱 키즈 룰루랄라, 상상체험 키즈월드, 텔레몬스터 대모험으로 현재 기간이 남아있어, 종료될때까지 방문하셔서 즐겨보도록 하세요. 더 많은 종류들도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듯 싶네요.



Posted by 안영진
,

그래서 성남쪽에서 빠져서 새로뚤린고속도로 바로 올려봤네요.

Posted by 안영진
,